자유게시판
29 · 댓글 56

자유게시판

PIU 계정 연동이 되지 않습니다

시즈
2025년 11월 14일 21:385960

펌프 공식 사이트 이메일과 비밀번호 기입 후 저장, 연동테스트를 여러 번 해봤는데 계속 위 사진처럼 실패라고 떠요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획득 배지2 / 28
7.1% 완료

댓글 6

최고관리자의 프로필 이미지
최고관리자2025년 11월 14일 22:05
0
0

안녕하세요...

시즈님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위 내용에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사이트 내 연동 기반은 piugame 의 로그인 정보를 기반으로 이루어집니다.


위 오류는 아이디 + 비번 오류일 확률이 높습니다.

쉽게 말해 이메일 정보 +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을 내용이 높습니다.


piugame 에서의 로그인 정보를 기반으로 로그인 해보세요! 정확하게 된다면 다시 한번 연동 시도 해보세요

우선적으로 정확하게, piugame 에서  아래 스크린샷 기준으로 로그인 정보를 입력 하신다면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시즈2025년 11월 16일 13:57대댓글
0
0

말씀해주신대로 여러번 시도했었는데 안돼서 글 남긴겁니다 ㅠ

혹시 비밀번호에 !@ 같이 특수문자가 포함되어 있을 때 오류가 생긴다던지 등등 확인해주실 수 있을까요?

최고관리자의 프로필 이미지
최고관리자2025년 11월 16일 15:22대댓글
0
0

안녕하세요...시즈님!!


비밀번호 특수문자와는 무관합니다. 

혹시 로그인 이후 실제 데이터가 있는 상태이죠? 카드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라면 오류가 나요..

실제 로그인 테스트 및 마이 데이터 접근 권한이 있어야 정상 승인되는 절차이거든요....


1. piugame.com 에 사이트에서 정확한 아이디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는 지 확인해주세요!!


2. 소셜 로그인으로 가입하셨다면, 별도로 이메일 정보를 고객센터 내정보에서 등록하셔야 합니다.


3. 위 까지 정상적으로 이루어진 상태에서 안된다면.... 직접 테스트 해볼 수 있게 비밀번호를 쉽게 변경 하신 뒤

admin@piurise.com 으로 이메일 정보와 비밀번호를 보내주시면 직접 확인하고 , 다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셔서 테스트 할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4. 본 서비스는 타 펌프잇업 데이터 서비스와 동일하게 기본적으로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기반입니다.

따라서 시즈님께서 저장하셨더라도 제가 해당 정보를 접근할 수 없어, 직접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쉽게 간단하게 변경하셔서 이메일 보내주세요 (여기에 댓글로 남기지 마세요 계정 정보 공유 위험이 있습니다.)


덧. 실제로 제가 지인에게 테스트 계정을 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비밀번호에 특수문자가 있기에 해당 부분은 무관합니다!

최고관리자의 프로필 이미지
최고관리자2025년 11월 16일 22:36대댓글
0
0

추가적인 대댓글 테스트입니다. (대댓글 제보 이후 수정)

시즈2025년 11월 16일 15:58
0
0

이메일 보내드렸어요!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왠지 모르겠지만 대댓글 작성이 안되네요)

최고관리자의 프로필 이미지
최고관리자2025년 11월 16일 22:41대댓글
0
0

안녕하세요...

시즈님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합니다.


먼저 ..도와드리는 게 아니라 당연히 제가 해드려야 하는 부분입니다.

해당 사이트 이용 해주신다는 회원 한분 한분을 부족함 없이 이용 가능하게 해야하는 게 제 몫이니깐요..


이메일을 토대로 직접 해본 결과 진짜 오류가 맞습니다.

관련 내용은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아래 스크린샷을 보는 것 처럼 보내주신 계정 정보에 연동이 됨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제 패스워드 변경 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패스워드 변경 이후 다시 계정 정보를 저장하셔야 합니다.

연동 테스트 버튼은 현재 저장된 정보 기반입니다.


예) 비번 변경 이후 연동 테스트 시 실패 / 다시 계정 정보 저장 > 연동 테스트 하시면 정상적으로 되실껍니다.

그 이후 피닉스 메뉴 내 원하는 데이터를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위 내용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저도 처음 보는 오류를 확인하였습니다.

그래서 해당 과정을 수정을 거쳤습니다.

또한, 댓글 남겨주신 내용에 대댓글에 대한 버그 까지 같이 수정 하였습니다.


감사의 의미로 5,000 포인트 적립 해드렸습니다.

해당 포인트는 포인트샵을 이용하시거나 차후 기프티콘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포인트를 직접 현금으로 출금도 가능합니다.


다시 한번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또한 덕분에 오류를 찾아 수정하게 되었음을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알려주신 계정으로는 계정 연동 테스트만 하였습니다. 데이터를 직접 가져오는 그런 부분은 하지 않았습니다(정보 보호를 위하여)

오직 계정 연동만 하였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ARCADE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