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송 들크가 언급이 없는게 참..
비
2026년 1월 24일 21:09139100
개인적으로 풀송을 좋아해서 자주하는데
이게 없으니 너무 허전하네요..
언급이라도 좀 해줬으면하는데 정보가 너무 없어요..
이 게시글에 반응해보세요!
획득 배지
🔊
🏅
⭐
👍
❤️
수집 진행도23 / 33
69.7% 완료
경험치 레벨
LEVEL
131
🐴2026 붉은 말의 질주
다음 레벨까지18.3%
1,635 EXP 필요
댓글 10개

제롱2026년 1월 25일 08:15
캐논디, 풀고일 등등 풀송 할거 많은데 왜 안내주는건지!!
0
0
비
비효2026년 1월 25일 08:52@답글
@제롱
![]()
0
0

불바2026년 1월 25일 12:20
이매저도 안내주네요
![]()
0
0
비
비효2026년 1월 25일 12:21@답글
@불바
![]()
그녀를 기다립니다...
0
0

최고관리자2026년 1월 25일 13:31
아 생각해보니, 느끼진 못했지만 누락이라는 표현 보다는 라이즈와 아케이드 곡 리스트가 차별이 많기는 하네요~
0
0
비
비효2026년 1월 25일 13:48@답글
@최고관리자 곡 볼륨 자체가 어마무시하게 차이납니다....
0
0

여리혀니2026년 1월 25일 15:48
그러고보니 그렇네요
단순 리믹스가 길다보니 풀송으로 착각을 ㅎ
0
0
비
비효2026년 1월 25일 18:21@답글
@여리혀니 풀송하고나서 지친 그 느낌을 느끼고 싶습니다
0
0
게시판 목록
공지
붉은악마가 된 펌프잇업 캐릭터, 그리고 고전게임 캐릭터들이 대한민국 국가대표를 응원 합니다. (2002년 월드컵을 기억하며....)
[1]
공지
Reimu레이무가 만든 펌프잇업 라이즈 수록곡 모음집!! Ver.2
[5]
일어나서 오전에 한거
L
학교늦엇음 청년
[1]
냐미
[1]
골골
[1]
와

좋은 아침
[1]비
1초당 1출첵 ㄷㄷ
[1]
강아지털 레전드
[3]J
생각해보니, 리믹스와 풀송은 또 다른 개념이네요
@최고관리자 풀고일이 하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