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침입니다
비
2026년 4월 2일 06:489340
주52시간근무제가 아니었으면 몸을 더 혹사 시켰을거지만
다행히 오늘내일은 칼퇴하고 푹 쉬겠네요..
오늘은 카센터가서 정비좀 받아야겠습니다
차를 중고로 사놓고 제대로 정비받는건 처음이네요
오일류 교체하는데 비용이 많이 나오지않길...
이 게시글에 반응해보세요!
획득 배지
🔊
🏅
⭐
👍
❤️
수집 진행도23 / 33
69.7% 완료
경험치 레벨
LEVEL
132
🐴2026 붉은 말의 질주
다음 레벨까지75.5%
490 EXP 필요
댓글 4개

최고관리자2026년 4월 2일 12:52
![]()
0
0
비
비효2026년 4월 2일 17:29@답글
@최고관리자
![]()
0
0
게시판 목록
공지
붉은악마가 된 펌프잇업 캐릭터, 그리고 고전게임 캐릭터들이 대한민국 국가대표를 응원 합니다. (2002년 월드컵을 기억하며....)
[1]
공지
Reimu레이무가 만든 펌프잇업 라이즈 수록곡 모음집!! Ver.2
[5]
북중미 월드컵 아르헨티나 VS 알제리 같이 보실 분 구합니다.^^
[1]
굿모닝입니다
[1]비
않히
[1]
드라이브를 뒤지다가
[2]
어서와 닭가슴살

1등!!!
[1]J
쿠션
[2]J
벌써 수요일~~
[6]
차량 수리가 진짜 돈 많이 들어가죠 ㅠㅠ
@습관처럼서비 공짜로 한번만 해주면 안되냐는 마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