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이 안 좋네요...

2026년 4월 22일 14:288720
그렇다고 화장실 배는 아니고
맹장은 수술 했기 때문에 아니고..
배가 아프기만 하고 ..어휴 원인을 모르니 자꾸 탄산만 찾게 됩니다.
이 게시글에 반응해보세요!
획득 배지
🖊️
⭐
📅
❤️
👍
수집 진행도16 / 33
48.5% 완료
경험치 레벨
LEVEL
25
🎆새해 첫 스텝
다음 레벨까지48.0%
520 EXP 필요
댓글 2개
게시판 목록
공지
붉은악마가 된 펌프잇업 캐릭터, 그리고 고전게임 캐릭터들이 대한민국 국가대표를 응원 합니다. (2002년 월드컵을 기억하며....)
[1]
공지
Reimu레이무가 만든 펌프잇업 라이즈 수록곡 모음집!! Ver.2
[5]
일찍자야죠..
비
북중미 월드컵 아르헨티나 VS 알제리 같이 보실 분 구합니다.^^
[1]
굿모닝입니다
[2]비
않히
[1]
드라이브를 뒤지다가
[2]
어서와 닭가슴살

1등!!!
[1]J
쿠션
[2]J
원인은 탄산...?
@제롱 생각지도 못한 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