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펌프 공식 대회 예선 참가 시 특별 칭호를 준다고 합니다. &

2026년 5월 11일 22:419710
네 그렇습니다.. 0점은 아이에 안 줍니다...
미리 조금 올려두길 잘 했네요. ㅋㅋ
이번 대회도 플레이 x4 메인 무대로 갑니다.
이 게시글에 반응해보세요!
획득 배지
📆
⭐
❤️
👍
⭐
수집 진행도20 / 33
60.6% 완료
경험치 레벨
LEVEL
31
🐴2026 붉은 말의 질주
다음 레벨까지12.5%
875 EXP 필요
댓글 1개
게시판 목록
공지
붉은악마가 된 펌프잇업 캐릭터, 그리고 고전게임 캐릭터들이 대한민국 국가대표를 응원 합니다. (2002년 월드컵을 기억하며....)
[3]
공지
Reimu레이무가 만든 펌프잇업 라이즈 수록곡 모음집!! Ver.2
[5]
아무고또 하기싫은 아침
비
디맥 신곡하기
[1]L
개행복

미들맨

주말 펌프 잠깐한거같은데 반이 사라졌어요
[1]
라이즈 또 쉰
[2]비
?
[1]
뽑기 1, 2, 3등 당첨!
[5]
오... 저런 건 근데 미리 알려줬으면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