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를 이러다가 접는게 아닐지..
비
2026년 5월 12일 19:407800
할게 많이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ㅠ
그러다보니 계속 손이 안가는데 위태롭습니다
정발에 걸맞는 들크도 빨리 더 추가되야할 것 같습니다
이 게시글에 반응해보세요!
획득 배지
🔊
🏅
⭐
👍
❤️
수집 진행도23 / 33
69.7% 완료
경험치 레벨
LEVEL
135
🐴2026 붉은 말의 질주
다음 레벨까지90.3%
195 EXP 필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게시판 목록
공지
붉은악마가 된 펌프잇업 캐릭터, 그리고 고전게임 캐릭터들이 대한민국 국가대표를 응원 합니다. (2002년 월드컵을 기억하며....)
[3]
공지
Reimu레이무가 만든 펌프잇업 라이즈 수록곡 모음집!! Ver.2
[5]
디맥 신곡하기
L
개행복

미들맨

주말 펌프 잠깐한거같은데 반이 사라졌어요
[1]
라이즈 또 쉰
[1]비
?
[1]
뽑기 1, 2, 3등 당첨!
[5]
쿠션 덕분에 꿀잠을 잤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