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입문을 위한 몸부림

2026년 5월 26일 00:197470


프세카 할때 하던 노트배치연구를 결국 또 하게 되었습니다 하하;;
피닉스2때는 26 클리어까지는 해보고싶네요 :)
이 게시글에 반응해보세요!
서명
프세카 38렙 풀콤해놓고 37렙 풀콤 못하는사람
획득 배지
📅
⭐
🖊️
💬
⭐
수집 진행도14 / 33
42.4% 완료
경험치 레벨
LEVEL
46
🌙자정 방문자
다음 레벨까지48.0%
520 EXP 필요
베스트 댓글 2개

병쿠니2026년 5월 26일 오후 06:39대댓글
베스트
1
1
@최고관리자 채보 관찰이 진짜 리듬게임 실력 상승의 지름길인것같습니다 ㅎㅎ

최고관리자2026년 5월 26일 오후 06:39대댓글
베스트
1
1
@병쿠니 맞습니다. 다만 이제 시간 투자 해야 된다는 사실이 슬프긴 하지만 또 음악 오래 듣는 것도 중요해요 ㅎ
댓글 7개(베스트 댓글 2개 별도 표시)

제롱2026년 5월 26일 08:01
파이팅입니다
0
0

병쿠니2026년 5월 26일 09:38@답글
@제롱 힘내보겠습니다...!!
0
0

최고관리자2026년 5월 26일 09:02
이 느낌 알죠 ㅋ
테크니카 할 때 진짜 손 배치 연구 많이 했었는데..
0
0

병쿠니2026년 5월 26일 09:39@답글
@최고관리자 채보 관찰이 진짜 리듬게임 실력 상승의 지름길인것같습니다 ㅎㅎ
1
0

최고관리자2026년 5월 26일 09:39@답글
@병쿠니 맞습니다. 다만 이제 시간 투자 해야 된다는 사실이 슬프긴 하지만 또 음악 오래 듣는 것도 중요해요 ㅎ
1
0
게시판 목록
공지
붉은악마가 된 펌프잇업 캐릭터, 그리고 고전게임 캐릭터들이 대한민국 국가대표를 응원 합니다. (2002년 월드컵을 기억하며....)
[1]
공지
Reimu레이무가 만든 펌프잇업 라이즈 수록곡 모음집!! Ver.2
[5]
일찍자야죠..
비
북중미 월드컵 아르헨티나 VS 알제리 같이 보실 분 구합니다.^^
[1]
굿모닝입니다
[2]비
않히
[1]
드라이브를 뒤지다가
[2]
어서와 닭가슴살

1등!!!
[1]J
쿠션
[2]J
무슨 곡인가요
@layble 이터널유니버스 D25입니다
아마데우스 24처럼 스킬 써먹기 좋은 곳이 많이 보여서 파보고 싶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