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로 하다가 오락실 손펌프 해봤는데

2026년 5월 30일 19:397120
손가락 찢어지는쥴 알엇네요..
키사이 간격이 너무멀다
이 게시글에 반응해보세요!
획득 배지
👍
💬
✅
🌱
수집 진행도4 / 33
12.1% 완료
경험치 레벨
LEVEL
1
다음 레벨까지45.0%
550 EXP 필요
베스트 댓글 1개
비
비효2026년 5월 31일 오전 06:04
베스트
1
1
비트온은 손가락이 아니라 손으로 해야합니다!
댓글 2개(베스트 댓글 1개 별도 표시)

최고관리자2026년 5월 31일 09:13
비트온은 손바닥으로 치는 느낌으로 하는게 좀 덜 아파요 ㅠ
0
0
게시판 목록
공지
붉은악마가 된 펌프잇업 캐릭터, 그리고 고전게임 캐릭터들이 대한민국 국가대표를 응원 합니다. (2002년 월드컵을 기억하며....)
[1]
공지
Reimu레이무가 만든 펌프잇업 라이즈 수록곡 모음집!! Ver.2
[5]
오랜만에 일찍 자려구요

일찍자야죠..
[1]비
북중미 월드컵 아르헨티나 VS 알제리 같이 보실 분 구합니다.^^
[1]
굿모닝입니다
[2]비
않히
[1]
드라이브를 뒤지다가
[2]
어서와 닭가슴살

1등!!!
[1]J
비트온은 손가락이 아니라 손으로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