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 일

2026년 6월 3일 18:103530

피 두통 뽑고
민주시민으로서 선거하고
빨간버스를 타고
스튜디오에가서
무려 21을 4개나 깼습니다
어드6도 노려볼만한거같아요
8곡남았네요!
이 게시글에 반응해보세요!
서명
당신의얼굴은제롱입니다
획득 배지
⭐
❤️
👍
⭐
📖
수집 진행도22 / 33
66.7% 완료
경험치 레벨
LEVEL
101
⚡갓
다음 레벨까지26.0%
1,480 EXP 필요
댓글 3개
J
jm11212026년 6월 4일 00:07
채고
0
0
게시판 목록
공지
붉은악마가 된 펌프잇업 캐릭터, 그리고 고전게임 캐릭터들이 대한민국 국가대표를 응원 합니다. (2002년 월드컵을 기억하며....)
[1]
공지
Reimu레이무가 만든 펌프잇업 라이즈 수록곡 모음집!! Ver.2
[5]
북중미 월드컵 아르헨티나 VS 알제리 같이 보실 분 구합니다.^^
[1]
굿모닝입니다
[1]비
않히
[1]
드라이브를 뒤지다가
[2]
어서와 닭가슴살

1등!!!
[1]J
쿠션
[2]J
벌써 수요일~~
[6]
와우!! +ㅁ+) 고생하셨습니다. 것보다 피 두통??
@최고관리자 몸에 이름 모를 발진이 나서 검사한다고 피뽑아갔네요ㅡㅡ 전염성은 없다고해서 펌프뛰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