졌네요

2026년 6월 25일 12:211020
왜자꾸 가운데가 비는거야...
이 게시글에 반응해보세요!
서명
프세카 38렙 풀콤해놓고 37렙 풀콤 못하는사람
획득 배지
📅
⭐
🖊️
💬
⭐
수집 진행도14 / 33
42.4% 완료
경험치 레벨
LEVEL
55
🌙자정 방문자
다음 레벨까지3.0%
970 EXP 필요
댓글 2개

최고관리자2026년 6월 25일 14:19
어휴 ㅠ
0
0
게시판 목록
공지
붉은악마가 된 펌프잇업 캐릭터, 그리고 고전게임 캐릭터들이 대한민국 국가대표를 응원 합니다. (2002년 월드컵을 기억하며....)
[3]
공지
Reimu레이무가 만든 펌프잇업 라이즈 수록곡 모음집!! Ver.2
[5]
퇴근 시간을 기다립니다.

현재 글
졌네요
[2]
축구 하네요 ㅎㅎ
[1]
좋은 하루되시길
[1]비
북중미 월드컵 한국 VS 남아공 같이보기
[3]
오늘은 라이즈 업데이트 하는 날!
[1]
ㅠㅠ

또 처묵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