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NXA 월드맥스 재밌네요

병쿠니의 프로필 이미지
병쿠니
2026년 6월 28일 22:51700

슬픈개구리선생님께서 추천해주신 컨텐츠라 같이 해봤는데 너무 재밌었습니다

나중에 저도 구버전 USB 만들고나면 디비전 자주 가야겠습니다~

이 게시글에 반응해보세요!

서명
프세카 38렙 풀콤해놓고 37렙 풀콤 못하는사람
획득 배지
📖
📅
🖊️
💬
수집 진행도15 / 33
45.5% 완료
경험치 레벨
LEVEL
58
🌙자정 방문자
다음 레벨까지46.5%
535 EXP 필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ARCADE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