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는 사이트 표현 방식이 완전히 다르네요...

2026년 2월 24일 11:2611440
아이폰 첨 써보면서 사이트 접속 해봤는데
안드로이드 처럼 주소창이 상단에 있는게 아니라 하단에 있어서 꽉 차는 느낌...
왼쪽이 안드로이드 오른쪽이 IOS 인데... 게시판 선택 화면도 많이 다르네요 ㅎㅎㅎ
이거 보면서, 디자인이나 이런 부분 좀 잘 살펴봐야 겠습니다.
이 게시글에 반응해보세요!
서명
PIU ARCADE & PIU RISE
획득 배지
🏅
🔊
📆
🏆
⭐
수집 진행도26 / 33
78.8% 완료
경험치 레벨
LEVEL
83
🎯커뮤니티 기여자
다음 레벨까지94.3%
57 EXP 필요
댓글 4개
게시판 목록
공지
붉은악마가 된 펌프잇업 캐릭터, 그리고 고전게임 캐릭터들이 대한민국 국가대표를 응원 합니다. (2002년 월드컵을 기억하며....)
[3]
공지
Reimu레이무가 만든 펌프잇업 라이즈 수록곡 모음집!! Ver.2
[5]
열정 데드엔드 1948 렛츠고
[2]비
00:00:00 이걸 2명이서 해내시네요 대단하십니다.

왈
[1]
못참고 또 평일 펌프!
[3]
지금보니 풀고일 D22도 레벨 동결이네요
[5]
태고😪
[3]:
내일만 기다리는 아침
[6]비
결국가는구나
[1]


헉 이걸 이제 확인하신건가요 ios는 사이트 내에서도 불편함이 꽤 있습니다🥲
@제롱 본문 처럼, 아이폰 첨 써봤습니다. 살면서 내 손에 아이폰 들어본 것도 첨입니다 ㅋㅋ
@최고관리자 ios기대하겠습니다 ㅋㅋ
@제롱 열심히 만들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