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보니 풀고일 D22도 레벨 동결이네요

2026년 6월 24일 08:07830

얘가 풀드애플 D22보다 훨씬 빡센것같은데...
아무리봐도 이거 23으로 올리려다가 실수로 디그니티풀 D22를 올려버린게 분명합니다
아니면 스코어링 비중을 극단적으로 크게 두고 레벨조정을 한 걸수도...
이 게시글에 반응해보세요!
서명
프세카 38렙 풀콤해놓고 37렙 풀콤 못하는사람
획득 배지
📅
⭐
🖊️
💬
⭐
수집 진행도14 / 33
42.4% 완료
경험치 레벨
LEVEL
54
🌙자정 방문자
다음 레벨까지39.5%
605 EXP 필요
댓글 3개

최고관리자2026년 6월 24일 09:28
풀고일 만세!
0
0
게시판 목록
공지
붉은악마가 된 펌프잇업 캐릭터, 그리고 고전게임 캐릭터들이 대한민국 국가대표를 응원 합니다. (2002년 월드컵을 기억하며....)
[3]
공지
Reimu레이무가 만든 펌프잇업 라이즈 수록곡 모음집!! Ver.2
[5]
00:00:00 이걸 2명이서 해내시네요 대단하십니다.

왈
[1]
못참고 또 평일 펌프!
[1]
현재 글
지금보니 풀고일 D22도 레벨 동결이네요
[3]
태고😪
[3]:
내일만 기다리는 아침
[1]비
결국가는구나
[1]
쿠션쇼핑!!
J
체력도들고 길도 안보이고 힘들고 눈물나는 채보니까 그냥 안하겠습니다🥺
@제롱 22는 길은 보이는데 25는 유튜브 봐도 안보여요 ㅎ
물론 길만 보일 뿐 체력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