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A 월드맥스 재밌네요

2026년 6월 28일 22:51500

슬픈개구리선생님께서 추천해주신 컨텐츠라 같이 해봤는데 너무 재밌었습니다
나중에 저도 구버전 USB 만들고나면 디비전 자주 가야겠습니다~
이 게시글에 반응해보세요!
서명
프세카 38렙 풀콤해놓고 37렙 풀콤 못하는사람
획득 배지
📖
📅
⭐
🖊️
💬
수집 진행도15 / 33
45.5% 완료
경험치 레벨
LEVEL
58
🌙자정 방문자
다음 레벨까지46.5%
535 EXP 필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게시판 목록
공지
붉은악마가 된 펌프잇업 캐릭터, 그리고 고전게임 캐릭터들이 대한민국 국가대표를 응원 합니다. (2002년 월드컵을 기억하며....)
[3]
공지
Reimu레이무가 만든 펌프잇업 라이즈 수록곡 모음집!! Ver.2
[5]
고기를먹엇어요
[1]J
낮잠을 5시간이나 잣네요
[1]J
200원 펌프 ㄷㄷ
[1]
새벽 4시 반에 일어나서 그런가 벌써 피곤하네요
[2]
현재 글
NXA 월드맥스 재밌네요

바닷가에서의 여유..
[4]비
아무고또 하기싫은 아침
비
디맥 신곡하기
[1]L